아이폰 앱스토어 결제수단 등록 및 삭제 방법

아이폰에서 앱을 다운로드하려면 앱스토어에 결제수단이 하나라도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하죠. 앱스토어 결제수단은 신용카드, 체크카드, 페이코, 휴대폰, 카카오페이로 가능한데 여기서는 신용카드를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다루려고 합니다. 그러면 아이폰 앱스토어 결제수단 등록 및 삭제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앱스토어 앱스토어

아이폰 앱스토어로 들어가서 계정 버튼을 눌러 줍니다. 비밀번호 입력 후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 결제수단 등록

계정 화면에서 내 계정 정보를 클릭하고 들어가서 지불 방법 관리로 들어갑니다.

앱스토어 결제수단 카드 등록

지불 방법 관리에서 지불 방법 추가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신용/체크 카드를 선택하고 계속 이어서 카드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카드 번호를 직접 입력해도 되고 사진기 버튼을 눌러 카드를 찍어서 자동으로 입력하실 수도 있습니다. PIN은 카드 비밀번호를 말합니다.

앱스토어 결제수단 등록

카드번호 입력 후 나머지 정보들도 모두 입력하고 약관에 동의해 줍니다. 그리고 완료 버튼을 누르시면 아이폰 결제수단 등록이 완료됩니다.

앱스토어 결제수단 삭제

등록한 결제수단 삭제 방법은 간단합니다. 카드를 선택한 후 카드 정보 화면 하단에 있는 지불 방법 삭제를 클릭하면 바로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아이폰 앱스토어 결제수단 등록 및 삭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