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SAuto를 이용한 윈도우10 정품인증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MSAuto는 윈도우 정품인증 크랙 프로그램입니다. 보통은 다운로드할 때부터 백신 프로그램이나 윈도우 디펜더에서 바이러스로 인식해서 받자마자 삭제가 됩니다. 받자마자 악성코드 차단 메시지가 뜨고 실행 파일이 삭제가 되죠. 저 같은 경우 백신 프로그램으로 V3 Lite를 사용하고 있는데 V3 Lite에서 어떻게 KMSAuto를 차단 해제하고 실행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먼저 V3 Lite 프로그램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실시간 검사를 꺼 줍니다. 실시간 검사를 꺼야 다운로드가 됩니다.
- 그다음 공식 사이트에서 KMSAuto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 줍니다. ▶KMSAuto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zip 파일을 받은 후 압축을 풀어주세요. (버전은 아무거나 받으셔도 됩니다.)
- 압축까지는 풀 수 있지만 exe 파일을 바로 실행하면 또 차단이 되기 때문에 검사 예외 처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V3 Lite를 실행하고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 검사 예외 설정에서 폴더 추가를 클릭하고 압축을 푼 폴더를 통째로 예외로 지정해 줍니다. (개별 파일로 하면 실행이 안 되고 폴더로 지정해야 실행이 됩니다.)
- 이제 KMSauto-setup.exe 파일을 실행해 줍니다.
- Windows의 PC보호 화면이 나오면 추가 정보를 클릭합니다.
- 그리고 실행 버튼을 눌러 줍니다.
- KMSAuto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Activation을 클릭합니다.
- Activate Windows를 클릭해 줍니다. (밑에 있는 Activate Office를 클릭해서 오피스 프로그램 정품 인증도 가능합니다.)
- 그러면 자동으로 인증이 완료되고 정상적으로 완료가 되면 하단에 Product successfully activated라고 문구가 뜹니다. 혹시 failed라고 뜨면 다시 한 번 실행해 주시면 대부분 인증이 됩니다.
백신 프로그램을 피해 KMSAuto를 설치하고 윈도우10 정품인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바이러스 검사 예외 처리만 잘 하시면 그 다음부터는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 번 설정하면 경우에 따라 2~3개월이 지나서 다시 정품인증하라는메시지가 뜰 수 있습니다. 그 때마다 다시 동일하게 실행해 주시면됩니다.